• TODAY
  • TOP

최근본상품

없음

닫기

자주묻는 질문

  • A/S 기준이 있나요?
  • 각 제조사별 A/S정책에 따릅니다.

     

    고객 귀책의 경우 무상 수리가 불가합니다. 

    또한 워런티 경우 소모품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 (소모품 : 리모컨, 안마의자 시트,주변기기 그외 소모품으로 규정된 상품 

    (※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02-2109-1070)

  • 설치 및 배송 후 주변기기,박스는 버려도 될까요?
  • 구성품,주변기기 및 박스는 소지하고 계시는것을 추천드리며, 

   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 시 필요한 필수 구성품 누락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Company info

주식회사 도구모음 대표자 : 박경근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326-10 테팩스빌딩 5층 주식회사 도구모음

FAX : 02-2010-8777 통신판매업신고 : 2023-서울서초-3618호 사업자등록번호 : 439-87-01270 사업자 정보확인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성희 (shlee@toolset.co.kr)

구독빌리지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Copyright ⓒ 구독빌리지 All rights reserved.

CS center

02-2109-1083

평일 : 오전10시~오후7시 / 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
토요일,공휴일 휴무

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: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 가입사실확인

빠르고 친절한 렌탈 상담신청

02-2109-1083

자세히보기